Home / NEWS / 이민호 Chef, 아시아인 최초, 한국인 최초 Master Class Chef로 등극

이민호 Chef, 아시아인 최초, 한국인 최초 Master Class Chef로 등극

ASDF

Master Class Chef 라고 아시나요

Master Class Chef는 베르사체 호텔 이름을 걸고 세계 최고의 권위 있는 골프게임인 Masters Class 선수들의 전담 요리뿐만 아니라, 호주를 방문하는 유명 연예인 및 유명 인사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책임지는 전담 Chef 자리입니다. 경력이 20년이 넘어도 되기 힘든 자리인데 이를 아시아인 최초, 한국인 최초로 ‘이민호 Chef’님이 이 자리에 오르셨다고 하네요.

 

‘이민호 Chef’님은 저희 호주나라와 인연이 깊으신데요. 2014년 10월 22일 골드코스트 베르사체 호텔 최초의 한국인 요리사로 미디어 호주나라에서 미디어 인터뷰를 하신 적도 있답니다. ‘이민호 chef’님은 한국에서 법학과를 졸업하고 호주로 영어연수를 와 호주의 매력에 빠져 요리사의 길을 걷게 됐는데요. 그 당시 인터뷰내용을 아래 기사를 통해 만나보세요.

골드코스트 베르사체 호텔 최초의 한국인 요리사 이민호 Chef를 만나다

 

 

이 소식의 주인공인 이민호 chef님의 소감을 끝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자랑스러운 한국인의 긍지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쁠 따름입니다.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배우고 저의 전공인 양식과 이탈리안 음식 그리고 한국의 맛을 잘 조화해서 항상 최고의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겠다고 다짐해봅니다.”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중국시장 리스크…위기의 호주 분유업체

벨라미스, 5주 거래 중단 후에도 주가폭락 지속…CEO 전격 경질 현재 중국 내 호주 대표적인 분유업체인 …

2 comments

  1. ,안녕하세요
    아시안인 최초 한국인 최초로 master class chef
    로 등극하신걸 축하드립니다
    같은 한국인으로 자랑스럽네요
    이민호 chef 님과 연락을 하고싶네요
    식당 비지니스관계로 의논을 드리고 싶어요
    제 전화번호는 0404027065
    연락 부탁드립니다

  2. 와우~축하드립니다!
    저자리에 오르실때까지 얼마나 노력하셨을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