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업소탐방 / 먹거리 / 아이들과 함께하는 노스 시드니의 맛있는 밀러마켓

아이들과 함께하는 노스 시드니의 맛있는 밀러마켓

miller-market-pics-5

 

노스 시드니에서 매달 둘째주 토요일 8AM – 3PM 에 열리는 마켓 온 밀러(Market on Miller) 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은 물론 맛있는 음식, 물건 그리고 집에서 가져온 세컨핸드 물건들이 함께있는 마켓이었어요.

2 복사

추운 7월인데도 아이들이 물장구를 치던 분수대와 그 뒤로 잔디 공연장에 펼쳐진 따뜻한 노래

6 복사공연장 뒤 언덕 위에는 페이스페인팅, 그림그리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들이 있었어요. 게다가 이 모든것들이 Free All Day, 무료 이벤트 입니다.

11 복사대부분이 홈메이드 수제 형식으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되는 빵, 치즈, 쿠키, 맥주, 와인 등을 포함해 바로 만들어주는 핫 푸드까지 어느하나 빼둘게 없었습니다. 더욱이 많은 수제 음식들을 시식과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는 더욱 배가 됩니다. 길게 줄서 기다리다가 바로 앞에서 Sold Out 이 되어버린 Homemade Beef Burger 로 Porke valley burger 를 선택한 저는 날씨 좋은날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1마켓 온 밀러의 다양한 정보는 https://www.northsydneycentre.com.au/markets/north-sydney-market-on-miller 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둘째주 토요일 외에 다른 날에도 영화, 쿠킹, 전시 등등 다양한 행사가 있으니 취향을 저격하는 이벤트를 찾아 노스시드니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About 미디어 호주나라

Check Also

호주 식당 3개, 세계 51-100위 포함

  호주의 3개 식당이 세계 51-100위 식당 순위에 포함됐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